IVE 장원영의 평소 피부관리 비법??? 스타쉽이 잘못했

최근에 있었던 한 소식이 완전 화제거든요. 바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관련된 일인데, 이게 진짜 세상에 떠들썩하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3월 4일이었나? 장원영의 사진 하나가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어요. 사진에서 원영이는 공항에 앉아 있는데, 여기까지는 괜찮은데, 충격적인 건 그녀가 평소에 사적으로만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페이셜 마스크를 하고 있었다는 거예요.

이 사진이 금방 전 세계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아이돌에 대한 걱정의 목소리를 높였어요.

"우리 애기 피부는 쉴 틈이 없으니까, 이동 중에라도 피부를 쉬게 해줘야 해. 그 스케줄이 도대체 얼마나 빡세길래?"
"우리 원영이가 콘서트 끝나자마자 바로 파리로 향하고 있어... 공항에서까지 페이셜 마스크를 해야 할 정도로 바쁘다니."
"바보같은 스타쉽이 우리 애기 좀 쉬게 해줄 수는 없을까?..."
"이게 말이 되? 바보같은 스타쉽"
"진짜 힘들겠다... 원영이가 안쓰러워"

그리고 더 이상 언제쯤 스타쉽이 이 6명의 아이들을 제대로 쉬게 해줄지... 최소한 하루 정도는 재우고 쉬게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해요?

이렇게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분노와 걱정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어요. 공감되는 부분도 많고, 이런 상황들이 계속 이어진다면 우리가 좋아하는 아이돌들이 장기적으로 어떤 영향을 받을지 걱정되기도 해요.

근데, 진짜 중요한 건 이러한 목소리들이 단순히 우리 사이에서만 머무르지 않고, 실제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만드는 거잖아요. 그래서 여러분의 생각이 굉장히 궁금해요. 이 상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의견을 공유해주시고, 이야기를 나눠보아요.

그리고 이 글이 여러분에게 어떤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면, 좋아요와 공유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