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와 CNBLUE 정용화의 감동적인 만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바로 BTS와 CNBLUE의 정용화 오빠가 어떻게 만나 서로에게 큰 감동을 줬는지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 BTS와의 첫 만남

정용화 오빠는 BTS의 슈가가 진행하는 토크쇼 'Suchwita'에 게스트로 나와서 BTS와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이때가 바로 BTS가 "I Need U"를 홍보할 때였고, 용화 씨는 솔로 데뷔 싱글 "One Fine Day"로 활동하고 있었죠.
용화 씨는 혼자 홍보하면서 외로웠던 마음에, 무대 뒤에서 우연히 BTS를 만났다고 해요.

 

🏀 용화와 BTS의 특별한 관계

정용화 오빠는 BTS가 자신에게 뭔가 다른 느낌을 줬다고 말했어요.
특히 부산 출신인 지민과 정국이 자신에게 다가와 인사하며 친구가 되었고, 슈가와는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농구를 하며 더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 BTS의 응원, 용화에게 큰 힘

2016년, 정용화 오빠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와 함께 "Hello"라는 곡을 발표했을 때, BTS 멤버들이 그를 응원하며 그의 음악과 2015년 솔로 릴리스곡 "One Fine Day"를 칭찬했어요.
그때 정용화 오빠는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많은 압박감을 받고 있었는데, BTS의 칭찬과 격려의 말이 정말 큰 힘이 되었다고 해요.

 

🤗 BTS의 따뜻한 마음

BTS는 선배나 후배 아티스트들과의 친근한 관계로 유명한데, 이번에도 그들의 따뜻한 마음이 정용화 오빠에게 큰 영향을 끼쳤어요.
BTS와 정용화 오빠의 이런 멋진 만남은 팬들에게도 감동을 주는 소중한 순간이었죠!

이렇게 BTS와 정용화 오빠의 특별한 만남과 그들 사이의 따뜻한 우정에 대해 이야기해봤어요.
정말 멋진 이야기 아닌가요?